고객지원 센터

설치, 유지보수, 기술 상담에 대한 궁금증을 빠르게 해결하세요. (주)테프 엔지니어가 언제나 함께합니다.

기술 문의

장비 선정부터 운영 중 발생하는 이슈까지 기술 전문가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. 전화나 이메일로 문의 주시면 현장 진단이 필요한 경우 빠르게 출동 일정을 잡아드립니다.

대표 전화
02-2644-1447
이메일
taehoon.kim@tef.kr

교육 프로그램

운영자 및 엔지니어를 위한 장비 운용 교육, 예방 정비 워크숍을 정기적으로 개최합니다. 온라인 교육 자료와 현장 실습형 교육을 병행하여 설비 이해도와 대응 능력을 높여 드립니다.

  • 열교환기 운전 및 관리 교육 (월 1회)
  • 원심 분리기 유지보수 워크숍 (분기 1회)
  • 맞춤형 기업 방문 교육 (사전 협의)

자료실

카탈로그, 매뉴얼, 유지보수 체크리스트 등 필요한 자료를 요청하시면 PDF 혹은 인쇄본으로 제공해 드립니다. 다운로드 센터는 현재 구축 중이며, 완성 시 본 페이지에서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자료 요청은 고객지원 대표 메일로 보내주세요. 확인 후 빠르게 공유해 드리겠습니다.